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3버전 육군, 해군, 공군 훈련소 준비물 총정리

    목차

 2023버전 육군, 해군, 공군 훈련소 준비물 총정리

 

안녕하세요. qask입니다. 

육군, 해군, 공군 훈련병들이 실제로 사용한 후기가 있는 훈련소 준비물입니다.

군대에서 제일 중요한 것이 도난 방지입니다.

속옷이나 수건을 훔쳐가는 사람들이 많아서 네임펜과 라벨지는 필수입니다.

지퍼백은 물건을 담기에 유용하고, 이어플러그는 잠꼬대 심한 사람들이 있으므로 귀가 예민하신 분들이 갖고가기 좋습니다.

시계는 시간 확인 및 알람 용도로 좋습니다. 방수랑 진동알람 지원하는 모델을 구입하시면 좋습니다.

충전기는 해군, 공군은 일체형, 분리형 모두 되는 편이나, 육군은 일체형만 되는 부대가 많습니다.

나라사랑카드는 훈련소때 및 자대에서 필수 준비물입니다.

신분증은 훈련소에서 적금 가입이나 신분 확인에 사용됩니다.

텀블러 및 컵은 오래된 수통 대신에 사용하는 용도입니다. 필수적입니다.

폼클렌징 및 선크림, 로션, 샴푸, 바디워시는 세안 용도로 필수적입니다. 훈련소에서 주지 않습니다.

볼펜은 기록할 것이 있을때 매우 유용합니다.

무릎 팔꿈치 보호대는 유격 및 각개 훈련때 사용됩니다.

약품은 훈련소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훈련소에서는 약을 제한적으로 주기 때문에 상비약을 소지하는 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더불어 라식 등으로 화생방을 할 수 없다면 소견서가 필수적입니다.

인공눈물은 안구건조증이 있는 분들께 필수입니다.

파스는 사용 가능할수도 있고 불가할수도 있지만 허리가 아플 경우에 매우 유용합니다.

빨래망은 기본적으로 보급이 되지만 고장날 경우에는 여분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안대는 수면시에 안대를 사용하신다면 유용합니다.

수정테이프는 솔직히 필요가 별로 없습니다.

우표는 훈련소에서 가족이나 연인에게 편지를 보낼때 필요합니다.

등기나 일반 우편 여러개를 우체국에서 구매하시어 들고가시면 됩니다.

여분 안경은 안경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필수적입니다. 훈련중에 깨질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샤워패드는 보급되나 부드러운 샤워볼이 필요하시면 구매해가시면 유용합니다.

가족이나 연인, 친구의 사진이 있다면 훈련소에서 좋습니다.

 물티슈나 면봉은 유용하지만 뺏길수도 있습니다.

무단 복제 및 전재는 저작권법 및 부정경쟁방지법에 의거하여 처벌될 수 있습니다.

모든 저작권은 qask에 귀속됩니다.

#훈련소 #훈련소준비물 #준비물 #군화 #곰신 #육군 #해군 #공군 #육군훈련소 #해군훈련소 #공군훈련소 #훈련병 #훈련병준비물 #훈련병준비

https://www.instagram.com/qask_kr/

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

안내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도 관심 있으실 것 같아요!

2023년 최신 bhc 치킨 메뉴 가격 총정리

2023년 최신 bhc 치킨 메뉴 가격 총정리   bhc의 모든 메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bhc의 메뉴는 2023년 4월 기준이며, bhc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격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출처 : https://www.bhc.co.kr/menu/best.asp 원하는 메뉴를 찾으시려면  -----------   컴퓨터로는 ctrl + f를 통해서 메뉴를 검색하시면 되고 모바일로는 우상단 메뉴바를 눌러서 "페이지 내 검색"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레드킹폭립 겉바속촉하게 튀겨진 폭립위에 크런치 후레이크로 바삭하게! 한 번 맛보면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매콤한 레드킹소스와의 만남! 가격 : \28,000 고추장 직화구이 직화로 구워낸 닭에 한국의 매운맛 고추장 소스를 더해 맵싸한 직화구이 치킨 가격 : \14,000 치퐁당 후라이드 새우,마늘 후레이크에 치킨이 퐁당! 풍미가득한 맛과 후레이크의 바삭한 매력에 빠지다. 한마리 가격 : \20,000 포테킹 후라이드 포텐폭발! 바삭한 감자가 팡팡, 세상에 없던 리얼 감자 후라이드 한마리 가격 : \19,000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포텐폭발! 바삭한 감자가 팡팡, 세상에 없던 리얼 감자 후라이드 (스윗하바네로 소스 1개 포함) 한마리 가격 : \20,000 싸이순살 쫄깃촉촉! 부드럽고 쫄깃한 국내산 닭다리 살로 만든 바삭하고 매콤한 bhc만의 순살 치킨 한마리 가격 : \20,900 후라이드(반)+뿌링치즈볼 [배민/요기요 전용] 명불허전! 바삭함, 고소함 가득! 정직하게 튀긴 후라이드 치킨의 정석 (후라이드 반마리 + 뿌링치즈볼 1세트 + 콜라245ml) 세트메뉴 가격 : \16,000 골드킹(반)+치즈볼 [배민/요기요 전용] 단짠단짠! 숙성간장과 꿀의 황금비율 (골드킹 반마리 + 치즈볼 1세트 + 콜라245ml) 세트메뉴 가격 : \16,000 맛초킹(반)+치즈볼 [배민/요기요 전용] 매콤짭짤! 밥과 함께 먹기에 딱 좋은 완벽조합 (맛초킹 반마리 + 치즈볼 1세트 + 콜라245ml)

2023년 최신 bbq 치킨 메뉴 가격 총정리

2023년 최신 bbq 치킨 메뉴 가격 총정리   bbq의 모든 메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bbq의 메뉴는 2023년 4월 기준이며, bbq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격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원하는 메뉴를 찾으시려면  -----------   컴퓨터로는 ctrl + f를 통해서 메뉴를 검색하시면 되고 모바일로는 우상단 메뉴바를 눌러서 "페이지 내 검색"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자메이카 소떡만나치킨 BBQ 자메이카 저크소스와 신선육, 소떡소떡을 조합하여 풍미를 올린 전국민이 최애하는 치킨 메뉴 가격 : 24,000원 자메이카 소떡만나치킨(콤보) BBQ 자메이카 저크소스와 콤보치킨, 소떡소떡을 조합하여 풍미를 올린 전국민이 최애하는 치킨 메뉴 가격 : 25,500원 자메이카 소떡만나치킨(순살) BBQ 자메이카 저크소스와 순살치킨, 소떡소떡을 조합하여 풍미를 올린 전국민이 최애하는 치킨 메뉴 가격 : 26,000원  황금올리브치킨 겉은 메뉴 가격 : 삭 육즙 가득한 부드러운 속살이 환상적인 건강한 치킨, 비비큐의 시그니처 메뉴 후라이드의 대명사 황금올리브치킨 20,000원 황금올리브치킨순살) 담백하고 고소~한 순살 치킨 메뉴 가격 : 22,000원 황금올리브치킨닭다리) 육즙 가득~하고 쫄깃한 닭다리 메뉴 가격 : 21,000원 황금올리브치킨안심 닭 한마리에 50g만 나오는 귀한 속안심을 정성스레 조리한 순살치킨 치킨텐더 메뉴 가격 : 19,000원 황금올리브치킨윙 매콤한 소스가 바삭한 겉면과, 촉촉한 날개 속살에 잘 베어든 스파이시 윙 메뉴 가격 : 20,000원 황금올리브치킨윙(냉장) 매콤한 소스가 바삭한 겉면과, 촉촉한 날개 속살에 잘 베어든 스파이시윙(냉장 변경) 메뉴 가격 : 23,000원 핫황금올리브치킨크리스피 핫하고 빠삭한 맛 핫빠! 크리스피 메뉴 가격 : 21,000원 크런치 순살크래커 황금올리브 닭다리살에 오레가노 풍미와 감칠맛을 부여하고, 빵가루 크럼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크래커 형태의 순살 치킨 메뉴 가격 : 20,